2022-1학기 일반대학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| 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오정은 | 등록일 | 2022-03-18 | 조회수 | 97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
가. 시행대상: 2022-1학기 청구논문제출 예정자(2022년 8월 졸업예정자) 나. 논문표절예방시스템(턴잇인) 신청 방법 및 이용 절차 1) 이메일(thesis@ajou.ac.kr) 로 아래 기재사항*을 작성하여 신청 *기재사항: 과정, 학과, 학번, 성명, 본교 이메일 주소, 사용목적 2) 대학원교학팀에서 신청자에게 아이디, 패스워드, 시스템 이용방법이 포함된 안내 메일 발송 3) 안내 메일에 첨부된 매뉴얼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 접속하여 계정 생성 4) 클래스 「아주대학교 대학원」으로 접속 후 학위청구논문 전체를 업로드 5) 학위청구논문에 대한 유사도(%) 검사 시행 다.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
라. 학위논문 표절점검 확인서 제출 시 유의사항 - [학위논문 표절점검 확인서]의 지도교수 확인사항 란(유사도(%), 심사논문 총 페이지 수, 지도교수 의견)은 반드시 지도교수가 확인 후 직접기재 - 유사도(%)의 절대적인 기준은 없으며, 유사도 수치와 매칭 출처를 지도교수가 검토하고 점검하여 표절 여부를 확인 - 학생의 실제 학위논문의 페이지 수 와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검사 결과 (“현재보기”페이지 및 “디지털수령증”)의 페이지 수가 동일한지를 지도교수가 확인 (논문 일부분만 업로드하여 표절을 교묘히 피하는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함) 붙임 1. 2022-1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(국,영문) 2. 학위논문 표절점검확인서(국,영문) |
이전 | 영풍전자 전문연구요원 채용 |
---|---|
다음 | 2022학년도 인권센터 법정교육 이수 의무화 제도에 따른 대학원 장학 조건 변경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