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 및 연구활동 |
- 연구활동(주요논문)
-
[논문]
조재운,
제조업체의 판매촉진이 유통업상표(Private Label) 구매와 소매업체 매출이익에 미치는 영향: 스캐너 데이터 분석
, 마케팅관리연구
, Vol.23
, No.1
, pp.51
-67
(Jan, 2018)
-
[논문]
Felver Troy Benjamin, 조재운,
Formalizing Innovation:A Taxonomy Organizing the Madness of Creativity Through the Dimensions of Invention
,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BUSINESS AND ECONOMIC RESEARCH
, Vol.23 Part 2
, pp.519
-526
(Dec, 2017)
-
[논문]
조재운,
유통업체상표의 확산과 이에 따른 제조업체의 대응전략 및 공공정책 제언
, KOREA BUSINESS REVIEW
, Vol.18
, No.4
, pp.267
-296
(Nov, 2014)
-
[논문]
조재운, 하춘,
전속대리점(exclusive dealing)과 공동소매점의 결정연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
, 경영학연구
, Vol.36
, No.7
, pp.1843
-1864
(Dec, 2007)
-
[논문]
조재운, 박보영,
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, 마케팅연구
, Vol.16
, No.2
, pp.1
-15
(Jun, 2001)
- 국제학술논문지
-
[논문]
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1, 조재운, 이종우,
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
, 유통과학연구
, Vol.18
, No.10
, pp.121
-130
(Oct, 2020)
-
[논문]
조재운,
Characteristics of private label users of low involvement products: Scanner data analysis
, 유통과학연구
, Vol.17
, No.5
, pp.95
-102
(May, 2019)
-
[논문]
Felver Troy Benjamin, 조재운,
Formalizing Innovation:A Taxonomy Organizing the Madness of Creativity Through the Dimensions of Invention
,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BUSINESS AND ECONOMIC RESEARCH
, Vol.23 Part 2
, pp.519
-526
(Dec, 2017)
- 국내학술논문지
-
[논문]
조재운, 이종우,
전속대리점의 경제적 효과와 정부의 유통 정책 제언 연구
, 유통경영학회지
, Vol.25
, No.4
, pp.151
-165
(Sep, 2022)
-
[논문]
조재운,
제조업체의 판매촉진이 유통업상표(Private Label) 구매와 소매업체 매출이익에 미치는 영향: 스캐너 데이터 분석
, 마케팅관리연구
, Vol.23
, No.1
, pp.51
-67
(Jan, 2018)
-
[논문]
조재운,
유통업체상표의 확산과 이에 따른 제조업체의 대응전략 및 공공정책 제언
, KOREA BUSINESS REVIEW
, Vol.18
, No.4
, pp.267
-296
(Nov, 2014)
-
[논문]
조재운, 하춘,
전속대리점(exclusive dealing)과 공동소매점의 결정연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
, 경영학연구
, Vol.36
, No.7
, pp.1843
-1864
(Dec, 2007)
-
[논문]
조재운, 박보영,
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, 마케팅연구
, Vol.16
, No.2
, pp.1
-15
(Jun, 2001)
-
[논문]
조재운,
소매형태가 소비자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, 소비자연구
, pp.79
-87
(Nov, 1994)
- 국내학술발표
-
[학술회의]
조재운,
On the Impact of the Retailing Types on the Consumer Price Level
, 1995 KMA-AMA Joint Conference Proceedings
, pp.18
-21
(May, 1995)
- 저서 및 번역
-
[저서]
조재운, 이종우,
200조 이커머스 시대, 당신의 미래를 바꿀 21가지 이야기 - 세계를 지배하는 이커머스 생태계의 지각 변동
(Apr, 2022)
-
[저서]
조재운,
공정거래법과 가격경쟁
(Dec, 2020)
-
[저서]
조재운, 김시윤, 배준열, 이선명, 이종우, 임우성, 장창근, 전익재, 조지현, 최수임,
사례로 학습하는 실무지향적 유통전략
, pp.1-599
(Oct, 2020)
-
[저서]
조재운, 안광호, 한상린,
유통원론
(Aug, 2019)
-
[저서]
조재운,
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
(Nov, 2017)
-
[저서]
이종우, 조재운,
소매전략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유통사례집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마케팅 사례집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전속대리점제도의 경제적 효과와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전속대리점제도, 위탁판매제도, 수수료 백화점 제도의 개관 및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유통업체 상표의 확산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
(Nov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마케팅 관리론
(Feb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신제품 전략
(Feb, 2017)
-
[저서]
조재운,
마케팅 유통전략
(Feb, 2017)
-
[저서]
조재운, 안광호, 한상린,
유통 원론
(Mar, 2016)
-
[저서]
조재운, 안광호, 채서일,
유통관리
(Mar, 1995)
|